반응형
v style='text-align:center;'>.
어머나, 어머나, 어머나, 어머나!
올해 가장 좋아하는 영화를 만나게 되었어요 !!!!!!!!!!!
오늘 6/4 개봉하는 「영화 좋아해 폼포씨」입니다 !!!!!!!!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 좋아해 폼포 씨' 공식 사이트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 좋아해 폼포 씨』 2021년 6월 4일 개봉 결정, pixiv에서 65만 뷰를 돌파한 화제작이 드디어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탄생! 幸
pompo-the-cinephile.com
정말 영광스럽게도 시사회에서 보게 되어 너무 감격스러워서 오늘 6/4 개봉일에 note에 소감을 적어봅니다 !!!!!!
이미 note의 제목 그대로입니다 !!!!!!!!
이것은 '창작에 도전하는 사람들'만이 아니라,
'창작을 응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영화다.
솔직히 저는 원작을 좋아하고, 이미 내용을 알고 있다고 생각해서 조금 여유를 가지고 영화를 보려고 했어요.
그런 영화를 보기 전의 과거의 나를 때려눕히고 싶다!
당했습니다 !!!!!!!!!!!!!!!!!!!
초강력 한방 먹였다고 할 정도로 영화 내용에 충격을 받고 감동했습니다 !!!!!!!!!!!!!!
원작의 내용은 분명 '창작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내용입니다.
하지만 영화는 그뿐만 아니라 '창작을 응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영화로 진화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창작을 응원하는 사람들'을 향한 부분에 제가 시사회 현장에서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리고 말았어요!
이 세상에는 '창작에 도전하는 사람'보다 '창작을 응원하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지금은 제가 게임 프로듀서를 하고 있지만요,
한때는 그 '창작을 응원하는' 쪽에 속해 있었고, 그 마음이 더욱 강해져서 '창작에 도전하는' 쪽에까지 들어간 사람입니다.
물론 지금도 '창작을 응원하는' 부분에 속해 있으면서 '창작에 도전하는' 영역에도 속해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많이 있을 법한 '창작을 응원하는 사람'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작품은 의외로 적다고 느꼈어요.
더군다나 요즘 세상은 SNS를 통해 많은 '창작을 응원하는 사람'이 가시화되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창작을 응원하는 사람'들의 찬가이기도 한 것이 바로 이 '영화사랑 뽕포씨'라는 연극 작품입니다.
'창작에 도전하는 사람'은 물론 '창작을 응원하는 사람'에게도 이렇게 가슴에 와닿는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가슴이 찢어질 듯이 감동했습니다.
정말 정말 재미있어서 너무너무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
많은 분들이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은 꼭 '영화가 좋아 뽕포씨'를 극장에서 보시고, 함께 '영화가 좋아 뽕포씨'를 응원하는 사람이 되어주세요!!!!!!!!!!!!!!!!!!!!!